라스베이거스에 일일 호텔 객실 청소를 다시 도입하자는 법안 제안

라스베이거스에 일일 호텔 객실 청소를 다시 도입하자는 법안 제안

라스베이거스에 일일 호텔 객실 청소를 다시 도입하자는 법안 제안

Blog Article

월요일 네바다주 입법 회기 중 라스베이거스의 카지노 리조트에 일일 객실 청소 의무화를 다시 도입하는 법안이 발의되었습니다.

"호텔 안전법"으로도 알려진 상원 법안 360(SB360)은 신입 공화당 주 상원의원 로리 로기치에 의해 발의되었습니다. 네바다주가 라스베이거스 방문객들에게 호텔에 머물러도 병에 걸리지 않도록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던 코로나19 팬데믹 기간에 제정된 법을 복원하는 법안입니다.

상원 법안 4는 팬데믹으로 인해 촉발된 특별 입법 회기 중인 2020년 8월에 제정되었습니다. 이 법안은 NRS 447.335에 따라 성문화되었으며, 게스트가 외출하지 않는 한 매일의 가사 관리를 의무화하여 건강 기준을 유지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신용카드 현금화

이 명령은 2023년 5월 조 롬바르도 주지사가 일상적인 요건을 폐지하고 주법을 해산하는 초당적 법안인 상원 법안 441에 서명할 때까지 유지되었습니다. 그때쯤 바이러스는 약해졌고 건강한 사람들에게는 독감보다 훨씬 더 위험하지 않았습니다.

SB4를 통과시키기 위해 열심히 싸운 요리 연합도 리조트 회사들이 SB4의 폐지를 핑계로 청소 직원을 해고했다고 믿기 때문에 새로운 법안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요리 연합은 네바다주 객실 승무원의 건강과 안전을 전폭적으로 지지하며 네바다주 의회에 SB360을 도입한 로기치 상원의원에게 박수를 보냅니다."라고 요리부 장관 겸 재무장관 테드 파피코르게는 보도자료를 통해 말했습니다.소액결제 현금화

SB360은 또한 고객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객실 검사 권한을 제공합니다. 검사는 "게스트와 대중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투숙객의 점유 기간 동안 연속 이틀에 한 번 이상 승인됩니다."

SB360은 또한 호텔 직원들이 객실 점검 중 발견한 것에 대한 보복으로부터 호텔 직원들을 보호합니다.

이 법은 "200개 이상의 객실 또는 객실 스위트룸"을 갖춘 모든 호텔에 적용됩니다

Report this page